-
- 왜 나 아직 안탈덬ㅋㅋㅋ
- 07-17
- 조회 359
- 잡담
-
- 오잉?? 바이닐 박스셋 발송 됐다는데???
- 07-17
- 조회 289
- 잡담
-
- 오늘의 내 최애곡
- 07-17
- 조회 217
- 잡담
-
- 프레디와 몽셰라 인터뷰 한글자막으로 보자
- 07-16
- 조회 374
- 스퀘어
-
- 소울 브라더 너무 좋아
- 07-16
- 조회 297
- 잡담
-
- 혹시 예사에서 Treasures of Queen 예판 주문한 덬들아!! 가격 인하 됐다고 함!
- 07-16
- 조회 297
- 잡담
-
- 퀸모닝♥
- 07-16
- 조회 161
- 잡담
-
- 브라이언 새 인스타 너무 좋은데 속상하다ㅠㅠㅠ
- 07-15
- 조회 665
- 스퀘어
-
- 로저 새 인스타 사진에 뒷태 무슨 일이냐 진짜
- 07-15
- 조회 567
- 스퀘어
-
- 어제가 퀸1 발매일이었다길래 털어보는 퀸 1집 백커버 짤들
- 07-14
- 조회 323
- 잡담
-
- 라이브에이드 34주년 기념하면서 브라이옹 프레디,디키 사진 올리셨는데
- 07-14
- 조회 337
- 잡담
-
- 오늘 메이옹 보랩 기타솔로 부분 삑사리 났었다던데
- 07-13
- 조회 436
- 잡담
-
- How kind am I. Tee hee
- 07-13
- 조회 239
- 잡담
-
- 와썹맨 에 퀸 LP 나옴 ㅋㅋㅋㅋㅋㅋ
- 07-13
- 조회 524
- 잡담
-
- 190712 시애틀 셋리
- 07-13
- 조회 430
- 스퀘어
-
- 모야 나 맨날 중계 놓쳐ㅠㅠㅠㅠㅠ
- 07-13
- 조회 119
- 잡담
-
- 두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ㅠㅠㅠ
- 07-13
- 조회 1650
- onair
-
- 보랩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07-13
- 조회 1378
- onair
-
- 프레디 나왔나부다ㅠㅠㅠㅠㅠㅠ
- 07-13
- 조회 1378
- onair
-
- 라디오가가 전주는 언제들어도 설렌다 ㅠㅠ
- 07-13
- 조회 29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