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닥터후 보는데 퀸 노래 나온다💛
- 11-21
- 조회 284
- 잡담
-
- 덬질 1년 다되가는데 요즘 덬들은 뭐 들어?
- 11-18
- 조회 243
- 잡담
-
- 1년 넘게 덕질 하게 될줄 몰랐따
- 11-18
- 조회 195
- 잡담
-
- 1월 퀸 공연 몇시간정도 할까?
- 11-17
- 조회 319
- 잡담
-
- 로저는 자기 옛날 사진 보면서 무슨 생각 할까ㅋㅋㅋ
- 11-15
- 조회 261
- 잡담
-
- 퀸모닝
- 11-14
- 조회 199
- 잡담
-
- 요즘 예습겸해서 글로벌 시티즌 다시 듣는데
- 11-13
- 조회 211
- 잡담
-
- 요즘 네버보링 때문에 프레디솔로 다시 듣는데
- 11-12
- 조회 273
- 잡담
-
- 퀸모닝~♥
- 11-12
- 조회 141
- 잡담
-
- 퀸.... 사랑해......
- 11-11
- 조회 272
- 잡담
-
- 맨앞 스탠딩 400번대 잡았는데 펜스잡을수있니?
- 11-09
- 조회 464
- 잡담
-
- 푸파이터스 테일러 노래에 로저가 피처링해준거 떴다
- 11-08
- 조회 407
- 스퀘어
-
- 레어인지는 모르겠지만 로저위주 짤털
- 11-08
- 조회 277
- 잡담
-
- 퀸모닝들이다 달링들
- 11-07
- 조회 228
- 잡담
-
- 퀸모닝
- 11-06
- 조회 161
- 잡담
-
- 뮤직라이프 프레디 표지 나옴
- 11-05
- 조회 366
- 잡담
-
- 아 프레디 넘 귀여워ㅋㅋㅋㅋㅋ
- 11-03
- 조회 394
- 잡담
-
- 뮤직라이프 프레디특집 사고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해야되?일마존???
- 11-01
- 조회 2384
- 잡담
-
- 전주부터 설레는 노래 뭐야?
- 11-01
- 조회 3875
- 잡담
-
- 보랩 1주년에 몬트리올 재개봉 소취해본다
- 10-31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