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덬들아 늦덬질문이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7-19 | 조회 수 296

움짤로만 보고 아직 뮤비를 하나도 제대로 못봤는데 어떤 뮤비가 있는지 제목도 다 몰라서 검색을 잘 못하겠는데

그냥 유툽에 퀸 공홈 거기 가면 1도 안빼고 다있는거 맞는거니???하나도 안빼고 다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퀸 주화 왔어!!(ounce silver proof coin)
    • 02-04
    • 조회 7059
    • 후기
    8
    • 기념주화 왔다!!!
    • 02-03
    • 조회 6683
    • 후기
    4
    • 오늘 지정석 솔플가서 긴장했었는데
    • 01-19
    • 조회 6393
    • 후기
    2
    • 오늘 브라이 진짜 찐으로 감동한게 보였음ㅠㅠㅠ
    • 01-19
    • 조회 6893
    • 후기
    5
    • 행복하다 너무 행복해
    • 01-19
    • 조회 6229
    • 후기
    2
    • 공연진짜대박인듯
    • 01-19
    • 조회 6376
    • 후기
    1
    • 내가 콘서트 몇번 안가긴 했는데
    • 01-18
    • 조회 6483
    • 후기
    4
    • 전시회 후딱 봄...ㅎ
    • 07-07
    • 조회 6562
    • 후기
    3
    • 나도 전시회 후기
    • 07-07
    • 조회 6351
    • 후기
    3
    • 팬클럽 회지랑 카드왔다!!!! 끼요오오옷!!!!!!!
    • 07-03
    • 조회 6808
    • 후기
    11
    • GH컬러바이닐 존예 ㄷㄷㄷ
    • 06-19
    • 조회 6541
    • 후기
    2
    • 퀸 팝업스토어 (이케부쿠로) 후기
    • 05-20
    • 조회 6335
    • 후기
    6
    • 살말할 땐 역시 사야된다ㅠㅠㅠ 온에어 디럭스 박스셋 6cd 왔어!!
    • 05-15
    • 조회 6308
    • 후기
    3
    • 퀸버트 다큐 대강 봤는데 (긴글)
    • 04-30
    • 조회 6480
    • 후기
    6
    • 보랩 보러가!!!
    • 04-12
    • 조회 6082
    • 후기
    3
    • 일본까지 가서 퀸 락 몬트리올 블레 사온 후기
    • 04-11
    • 조회 6038
    • 후기
    4
    • 일마존에서 주문한 40주년 박스셋 vol 1 받은 후기
    • 04-09
    • 조회 5632
    • 후기
    5
    • 구다페스트 후기!!
    • 04-05
    • 조회 5888
    • 후기
    8
    • 일마존에서 주문한 40주년 박스셋 vol 1 받은 중기
    • 04-01
    • 조회 5781
    • 후기
    11
    • 라이브투어인재팬 75~85 포토북(?)왔다ㅋㅋ
    • 03-06
    • 조회 4382
    • 후기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