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 1.5부 풀보 실장이랑 라디오 첫회차랑 같은날이구나?
- 12-08
- 조회 783
- 잡담
-
- 동숲에 무르 있네
- 12-06
- 조회 704
- 잡담
-
- 이번 오웬 일러 처음 봤을때부터 생각했는데 (대사스포)
- 12-06
- 조회 1111
- 잡담
-
- 미찌팡으로 이벤 특성 붙은 스디 만들 때
- 12-05
- 조회 656
- 잡담
-
- 카나레 귀여우면 다 용서된다고 생각하는 거지?
- 12-03
- 조회 613
- 잡담
-
- 라투디 도대체 누가 디자인하는겨
- 12-03
- 조회 1000
- 잡담
-
- 근데 올해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되게 빨리한다
- 12-02
- 조회 941
- 잡담
-
- 카나레..왤케 귀여워...
- 12-02
- 조회 678
- 잡담
-
- 순간 3월인가 했네
- 12-02
- 조회 870
- 잡담
-
- 새통상 내년부터 시작하려고 계절벤 하는거겠지?
- 12-02
- 조회 843
- 잡담
-
- 이번 쓰알인선 발렌이벤 칭호조래
- 12-02
- 조회 1001
- 잡담
-
- 난 통상보다 한정이 좋아ㅠㅠ
- 12-02
- 조회 753
- 잡담
-
- 아 과자+오웬 조합은 못 참지ㅋㅋ
- 12-02
- 조회 463
- 잡담
-
- 11월에 다 털었다고 코리야...
- 12-02
- 조회 727
- 잡담
-
- 이번 이벤트 통상이야?
- 12-02
- 조회 625
- 잡담
-
- 다음 가챠 미쳤나
- 12-02
- 조회 579
- 잡담
-
- 아직 한명도 쓰알 없는 캐 누구있어?
- 12-01
- 조회 1817
- 잡담
-
- 매월 1일 공통질문
- 12-01
- 조회 1774
- 잡담
-
- 아서 그랑벨~~~~~~~
- 12-01
- 조회 1204
- 잡담
-
- 이번에는 최애 통상 주세요....
- 12-01
- 조회 6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