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471 6
2026.06.21 11:41
471 6
기본적으로 비배스 한정하코가 온다는 가정하에 예상함 + 한정하코를 받고 싶은 내 바램에 기원함 


비배스 한정하코가 오려면 무조건 주년 이후가 가능 (남은 하코 아키토, 토우야 턴인데 월링때문에 주년 전엔 못 옴) 그리고 그 다음 하코 로테로 가능성 높은건 토우야 (스토리상 토우야에 더 가까워보임 DG관련)  

-> 10~11월 말 한정하코 가능  

나는 여기서 11월 말에 놓고 예상함 


11월 말 토우야 한정하코 - 아키토 린  

: 아키토가 주년전에 못 올 가능성 높음(혼자 10차라) + 10개월 텀이라 받을 때 됨 

린은 비배스 가창이 하극상이 마지막이라 비배스의 다음 하코는 무조건 린 가창 


이걸 바탕으로 방송 인선 궁예 포함 정리하면 


6월 말 마후유 하코 카나데 루카 + 토우야 네네 블페 

7월 중순 이치카 통상 하코 사키 메이코 

7월 말 월링 4조 

7월 말 미노리 하코 하루카 미쿠  

: 이 미노리 배너는 8월 말이랑 바꿔서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함  


8월 말  


9월 말 에무 에나 호나미 코하네 + 렌 이치카 블페  

; 에무 에나 호나미 < 주년 인선 경험X 렌 역시 주년 인선X  

여기에 주년 인선이 오래됨 + 차수 텀 고려해서 코하네라고 생각함 


10월 말 


11월 말 토우야 한정하코  


이렇게 되면 11월 기준 차수가 밀리고 텀 길어진 캐릭터 

안 시호 츠카사 시즈쿠 루이 메이코  

이렇게 남는데 신년 없는 시즈쿠 루이는 신년으로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함 (둘다 텀 8개월이라 상대적으로 여유 있음)  

그래서 안 시호 츠카사 메이코 << 이렇게 중심으로 믹벤 나올거 같은데 메이코는 비배스 아닐까 싶음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06.21 21,2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25.05.01 10,009
공지 알림/결과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24.08.12 534,708
공지 알림/결과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23.04.21 80,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8345 잡담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11:33 17
38344 잡담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1 11:08 28
38343 잡담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2 11:02 36
38342 잡담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08:45 62
38341 잡담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3 08:41 97
38340 잡담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5 00:14 273
38339 잡담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1 06.21 131
38338 잡담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06.21 118
38337 잡담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8 06.21 341
38336 잡담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3 06.21 228
38335 잡담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1 06.21 153
38334 잡담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3 06.21 373
» 잡담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6 06.21 471
38332 잡담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2 06.20 342
38331 스샷/자랑/후기 져니 뮤비 예쁘다 2 06.20 372
38330 스샷/자랑/후기 디모 옷 이쁘당 5 06.20 588
38329 잡담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6 06.20 690
38328 잡담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4 06.20 537
38327 잡담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1 06.20 375
38326 잡담 치비 일러중엔 이게 제일 좋은거 같음 06.20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