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드림픽 추천해줄 두부 구해요

무명의 더쿠 | 03-21 | 조회 수 311
지금 고른 드림픽 : 컬페 린렌 

여기에 한자리 고민중이야 오시랑 차애 컬페는 다 모아서 헤어 예쁜 애들 위주 + 뮤비 자주 돌리는 캐 위주로 넣으려고 하는데


1. 컬페 루카

: 헤어 제일 취향 너무 좋아함 근데 이번 반주년 인선이라 고민 중 헤어 스타일도 비슷해보이고 (장발)


2. 컬페 코하네

: 울씨 헤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코하네헤어

그런데 뮤비를 잘 돌리는 편은 아님


3. 컬페 1주년 미쿠

: 레전드 전설의 헤어 하지만 물리엔진이 조금 아쉬움 

오리미쿠는 극장판, 마지미라(2024)뿐이고 비배스 미쿠 있음 

역시 미쿠도 반주년 인선이라 고민 중… 


4. 컬페 에무

: 갖고 있는 헤어 없음 의상 이쁘고 헤어도 이쁨

근데 뮤비를 잘 안돌림 뮤비 잘 안돌리면 헤어 뽑아도 안돌리게 되더라고..

하지만 의상이 이뻐서 다른 캐들 입히기 좋을거 같음


5. 컬페 이치카

: 헤어 너무 이쁨 의상 너무 이쁨!!!

근데 한정 셀렉에도 넣을거고 이번 반주년 인선이기도 해서 역시 고민 ㅠㅠ 


하나씩 골라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 11:08
    • 조회 10
    • 잡담
    •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 11:02
    • 조회 21
    • 잡담
    1
    •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 08:45
    • 조회 59
    • 잡담
    •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 08:41
    • 조회 84
    • 잡담
    3
    •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 00:14
    • 조회 265
    • 잡담
    5
    •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 06-21
    • 조회 130
    • 잡담
    1
    •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 06-21
    • 조회 116
    • 잡담
    •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 06-21
    • 조회 338
    • 잡담
    8
    •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 06-21
    • 조회 227
    • 잡담
    3
    •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 06-21
    • 조회 153
    • 잡담
    1
    •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 06-21
    • 조회 370
    • 잡담
    3
    •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 06-21
    • 조회 470
    • 잡담
    6
    •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 06-20
    • 조회 341
    • 잡담
    2
    • 져니 뮤비 예쁘다
    • 06-20
    • 조회 372
    • 스샷/자랑/후기
    2
    • 디모 옷 이쁘당
    • 06-20
    • 조회 588
    • 스샷/자랑/후기
    5
    •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 06-20
    • 조회 688
    • 잡담
    6
    •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 06-20
    • 조회 535
    • 잡담
    4
    •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 06-20
    • 조회 373
    • 잡담
    1
    • 치비 일러중엔 이게 제일 좋은거 같음
    • 06-20
    • 조회 522
    • 잡담
    • 일섭 츠카사 오시라 사실 치비 일러 기대했거든ㅋㅋㅋ 근데 또 음기라 당황ㅋㅋㅋ
    • 06-19
    • 조회 52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