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복귀하려고 계정을 샀는데 내가 예전에 팔았던 계정이 돌아옴....

무명의 더쿠 | 12-18 | 조회 수 732
한동안 덕질 안 하다가 갑자기 프로세카가 하고 싶어져서...

그런데 고랭계인데 생각보다 싸게 나온 계정이 있는거야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키우기도 귀찮고 그거 샀거든?

근데 뭔가 익숙하다...? 싶어서 보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예전에 접으면서 팔았던 계정이다...

내가 이벤트 달리면서 얻은 칭호들, 유료의상 산거 그대로 있고

캐랭도 전 주인 오시랑 뭔가 다르게 올라가있음

같은 유닛인데 오시캐가 달랐거든... 내 오시캐 캐랭이 제일 높았어

나는 오시캐는 있지만 유닛 자체도 좋아해서 같은유닛 한정 다 모았거든.. 그래서 같은유닛 다른 캐 오시분이 사갔던거 같애

착각일수도 있지만, 칭호가.. 내가 예전에 얻은 칭호랑 완전히 같아서 이건 내가 예전에 팔았던 계정이 맞는거 같애 ㅋㅋㅋㅋ

진짜 이런 경우가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섭 새삼이지만 모델링 수정좀해줬으면...
    • 14:28
    • 조회 25
    • 잡담
    2
    • 한섭 반ㅂㅌㅈㅇ) 160연에 올클했는데 너네같으면 더 돌려?
    • 13:00
    • 조회 86
    • 잡담
    3
    • 복귀각 보면서 콜라보겜 곡 패턴보는데
    • 06-22
    • 조회 361
    • 잡담
    1
    • 텐마벤 또 안오나
    • 06-22
    • 조회 238
    • 잡담
    •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 06-22
    • 조회 316
    • 잡담
    3
    •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 06-22
    • 조회 213
    • 잡담
    1
    •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 06-22
    • 조회 262
    • 잡담
    4
    •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 06-22
    • 조회 135
    • 잡담
    •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 06-22
    • 조회 361
    • 잡담
    5
    •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 06-22
    • 조회 458
    • 잡담
    5
    •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 06-21
    • 조회 188
    • 잡담
    1
    •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 06-21
    • 조회 147
    • 잡담
    •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 06-21
    • 조회 467
    • 잡담
    9
    •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 06-21
    • 조회 297
    • 잡담
    3
    •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 06-21
    • 조회 194
    • 잡담
    1
    •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 06-21
    • 조회 447
    • 잡담
    3
    •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 06-21
    • 조회 518
    • 잡담
    6
    •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 06-20
    • 조회 371
    • 잡담
    2
    • 져니 뮤비 예쁘다
    • 06-20
    • 조회 403
    • 스샷/자랑/후기
    2
    • 디모 옷 이쁘당
    • 06-20
    • 조회 628
    • 스샷/자랑/후기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