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챠중에 로딩바가 뜬다는것
- 03-17
- 조회 615
- 잡담
-
- 프리코네 할만해?
- 03-04
- 조회 742
- 잡담
-
- 2주년 굿즈 이야기는 없네 당첨된덬있어?
- 03-02
- 조회 456
- 잡담
-
- 클전 끝났으니 하는 말인데 우리 클랜에 진짜 엿 같은 놈 있었다ㅋㅋㅋㅋ
- 03-02
- 조회 458
- 잡담
-
- 프캬루 뽑았당
- 02-28
- 조회 2659
- 잡담
-
- 클전끝나니까 많이 접는데 다른클랜도 이래?ㅠㅠ
- 02-28
- 조회 455
- 잡담
-
- 올만에 복귀했는데 요샌 누구키워?
- 02-28
- 조회 479
- 잡담
-
- 냐루팟 똑같이 오토로 돌렸는데도 딜 차이 나는건 왤까
- 02-27
- 조회 486
- 잡담
-
- 캬루 최앤데 냐루 밸런싱한 사람 진짜 찌르고 싶다
- 02-27
- 조회 444
- 잡담
-
- 아 이번 클전 너무 피곤해
- 02-24
- 조회 370
- 잡담
-
- 스태미나 개편안
- 02-18
- 조회 390
- 잡담
-
- 3주년 페스 방송) 향후 추가될 업데이트
- 02-17
- 조회 8106
- 스퀘어
-
- 3주년 페스 방송) 프리코네 레포트 - 번외편
- 02-17
- 조회 8242
- 스퀘어
-
- 3주년 페스 방송) 프리코네 레포트 - 배틀아레나 편
- 02-17
- 조회 8256
- 스퀘어
-
- 3주년 페스 방송) 프리코네 레포트 - 플레이어 편
- 02-17
- 조회 7903
- 스퀘어
-
- 3주년 페스 방송) 프리코네 레포트 - 육성캐릭 추천 편
- 02-17
- 조회 8049
- 스퀘어
-
- 전력 갱신 vV
- 02-17
- 조회 290
- 잡담
-
- 일섭 익스 4 나온대
- 02-15
- 조회 366
- 잡담
-
- 전에 있던 클장이 별로였는데 구인글 볼때마다 사람이 줄어있어ㅋㅋ
- 01-31
- 조회 449
- 잡담
-
- 이번 신캐 유이 미쳤다 진짜
- 01-31
- 조회 10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