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 바꿨는데 훨 편하다 https://theqoo.net/priconne/2005570437 무명의 더쿠 | 05-28 | 조회 수 5478 전 클랜은 고나리 심하고 눈치 줬는데 순위가 그닥이었는데ㅋㅋ 바꾼 곳은 풀오토에 대충 망하고 그냥 나와도 뭐라 안하고 편해서 좋다 어차피 보상 받는 건 똑같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