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섭 클배 끝 & 후기

무명의 더쿠 | 03-30 | 조회 수 842




전무후무한 방어력 0의 보스가 등장해서 


다들 쉬어가는 보스! 라면서 나름 편하게 했음



최근들어 4-5단에서 저랭크 존버의 메리트가 점점 사라지는 추세


빨간테두리(17랭이상)의 캐릭들을 더 많이 기용하기 시작했고 루나마저 빨랭을 필요로 하는 택틱이 자주 등장



다만 택틱깎는 장인들답게


빨랭에서 장비에 따라 되는 택틱이 있고 안되는 택틱이 있고 나뉘어지기 시작함


이걸 나누는 가장 큰요소는 역시 방어력이 붙은 장비. 갑옷을 끼고있느냐 없느냐, 장비를 강화했느냐 안했느냐로 1틱씩 부족해서 실패하는 경우 죽는경우가 생김



물론 이건 예전부터 자주 신경쓰던 부분이긴 하지만 더더 많이 신경쓸 필요가 생김


근데 정 애매하면 그냥 방어력 붙은 템은 안끼거나, 혹시 껴버렸다면 강화를 하지않으면 됨!



아직까지 랭크 존버하는 캐릭도 많은편. 


6성캐릭은 별 갯수를 낮출수가 없어서 그만큼 랭크가 중요해짐


마호 12랭이라던가, 유이 12랭이라던가, 그외엔 알다시피 성치카는 레벨까지도 존버하는 추세이고 성치카는 레벨이 낮을수록 좋다. 추천 레벨은 160으로 두는중..


근데 12월인가 11월 클배때 풀오토로 원펀을 낸 성치카 택틱이 있었는데 레벨이낮을수록 시간이 많이 남았음. 


160레벨 성치카는 5초정도 남았는데 72레벨(!!) 성치카는 10초 이상남기는 아이러니


(마호나 유이는 전장 레벨이 낮거나 빨랭이 아닐경우 힐량이 못버텨서 죽어버리는 경우도 있어서 한 클랜에 저랭크&고랭크 둘 다 꼭 필요함)



하지만 확실히 예전보다 랭크 존버 부담감은 덜었음. 특히 물딜팟 마딜팟 전체적으로 평균딜이 올라서 


풀오토들도 랭크&레벨 장비 상관없이 대부분 1300만 - 1400만을 뽑아내고 여기서 정말 빢딜하고 싶은 애들이 1800만-2200만 노리고 서포트로 랭크 맞춰서 열심히할뿐



풀오토 3타만 쳐도 점수 엄청 잘나오는 편이라 최근 일섭클배는 부담이 많이 줄은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어제 돌계 사고 시작했는데 미래시 질문 있어!
    • 02-23
    • 조회 2663
    • 잡담
    • 프리코네 방 있는지 첨 알았어!! 근데..
    • 09-17
    • 조회 4355
    • 잡담
    1
    • 클랜전에서 도망치지마라
    • 06-27
    • 조회 7357
    • 잡담
    1
    • 뭐좀 물어보려구 왔는데
    • 04-21
    • 조회 7810
    • 잡담
    2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 04-02
    • 조회 7349
    • onair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 04-02
    • 조회 7459
    • onair
    • 여....여보세요?
    • 03-20
    • 조회 8059
    • 잡담
    2
    • 갑자기 할일이 많아졌다
    • 07-29
    • 조회 8629
    • 잡담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8634
    • onair
    • 일섭 200연 천장으로 바뀐후로 진짜 미친듯한 혜자겜 된거같아
    • 02-25
    • 조회 9262
    • 잡담
    • 오늘부터 2기 1화 방영 시작!
    • 01-10
    • 조회 9692
    • 잡담
    • 다음달 애니 2기 방영 시작
    • 12-09
    • 조회 8706
    • 잡담
    • 하루 평균 플레이시간 5분이네
    • 10-14
    • 조회 8666
    • 잡담
    • 편의성개선 너무 좋아졌다
    • 10-09
    • 조회 7946
    • 잡담
    • 오랜만에 복귀좀 하려고 했더니
    • 10-06
    • 조회 7961
    • 잡담
    • 사렌 존예
    • 10-05
    • 조회 7639
    • 잡담
    2
    • 뉴비 이번 뽑기 질문해도될까!
    • 10-02
    • 조회 7476
    • 잡담
    3
    • 성하일천
    • 09-17
    • 조회 6703
    • 잡담
    2
    • 유키 등장
    • 09-13
    • 조회 7237
    • 잡담
    3
    • 유니 왜 인기있는지 알겠다
    • 08-24
    • 조회 727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