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 지방에 공장 세운다고 지랄하는건
뭔 감성인지도 모르겠네 지방소멸 되서
좁아터진 서울에서 옹기종기 껴서 살고싶은건가
지방 발전에 지 돈 갖다 투자하는 것도 아닌데
왜 화가남? 그리고 정부가 그냥 칼 들고 협박해서
하겠다는것도 아니고 관세도 그렇고 전기세도 그렇고
이미 정부가 기업들한테 준 이득과 혜택은 왜 모르쇠함?
그동안 사람이 죽어나든 말든 정부에서 받아쳐먹을건
다 받아쳐먹고 입 싹 닫는게 더 얌체같음
전기세도 기업들땜에 적자나는거 일반 시민들보고
메꾸라고 허구언날 국짐이 민영화 시동걸어서
개빡치는구만 전라도라 더 지랄하는거 같음
부산에도 해수부 넘겨줬는데 공평하게 해주는구만 뭐시
심통이여 서울 집값 ㅈㄴ 비싸네 어쩌네해도 다들 ㅈㄴ 서울
사랑하나봄 콩나물시루처럼 살고싶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