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박이
닭근혜
이런거 썼다고 가만안두겠다는식 대응을 본적이 없는데
참 유별나긴해
국민상대로 으름짱놓고 난리임
세조도 저 씹어대는 백성 잡아온 관리한테 걍 풀어주라고 했다는데
문조털래유 어디에 긁혀서 난릴까
콘서트서 털보보고 아우야라고도 했었음서
할코입장은 입장이고 굳이 다르게 바꿔 부를 필요가 있을까싶음
없어질때가 되면 어련히 알아서 없어질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