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우리랑 같은 목소리 내주는 스피커도 있고 정방처럼 모여서 하소연할 곳도 있는데도 난 유리멘탈이라 그런가 사방에서 달겨드는 지금 상황이 진짜 너무 속상하고 눈물도 나거든 근데 그때 지지자분들은 어떻게 견뎌내신건지 생각하면 또 슬프고 먹먹해ㅠㅠ
잡담 노대통령님 지지자들 그 당시 얼마나 외롭고 억울하고 슬펐을까
11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