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싫 커뮤에서는 언급 잘 없지만 나 진짜 오래전부터 들었던 사람인데... 최근에 좀 설렁설렁 보긴 했지만 장인수 기자는 진짜 좀 아니지 않냐이제 정말 구취할 때가 됐나봄그동안 유익하게 잘 들었던 팟캐인데 좀 충격이야... 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