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들 입 싹 닫고 어디 구석진 곳에서 지들끼리 모여있고
멀쩡한 사람들은 다 포기하고 에휴 시발만 하는거ㅋㅋ 거기에 임기 중간 한창 국민들 삶 어려워지는거 체감될때쯤 탄핵된거라 후폭풍이 없을리가
어떻게든 재건해야하는게 맞는데 정부 혼자서 도와주는 곳 없지 똥꼬쇼하는 중이잖아ㅋㅋ
멀쩡한 사람들은 다 포기하고 에휴 시발만 하는거ㅋㅋ 거기에 임기 중간 한창 국민들 삶 어려워지는거 체감될때쯤 탄핵된거라 후폭풍이 없을리가
어떻게든 재건해야하는게 맞는데 정부 혼자서 도와주는 곳 없지 똥꼬쇼하는 중이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