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미국이랑 일본 따라가기 때문에 같이 올라가는 중 그리고 기업들이 달러를 많이 벌어도 환전을 안하고 있다함 미국 투자를 많이 하기 땜에
잡담 지금 일본도 환율 비상이래 160에서 막다가 뚫리고 엊그제도 막았는데 또 뚫리고
18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나라는 미국이랑 일본 따라가기 때문에 같이 올라가는 중 그리고 기업들이 달러를 많이 벌어도 환전을 안하고 있다함 미국 투자를 많이 하기 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