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방보다는 주식방에서 트새끼와 이스라엘의 일거수일투족을 훨씬 자세히 보게 된단 말이야? 이 새끼들이 ㄹㅇ 악의 축이야 일거수일투족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 ㅈㄴ 받고 환율 유가 ㅈㄴ 걱정스러움.. 쟤네를 메워야
잡담 ㅇㅈㅊ 주식 시장 보면서 심란한 건 어쩔 수 없어
2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방보다는 주식방에서 트새끼와 이스라엘의 일거수일투족을 훨씬 자세히 보게 된단 말이야? 이 새끼들이 ㄹㅇ 악의 축이야 일거수일투족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 ㅈㄴ 받고 환율 유가 ㅈㄴ 걱정스러움.. 쟤네를 메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