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6·3 지방선거 및 재보궐선거 평가위원회가 활동기간을 기존 8주에서 15주로 늘렸지만, 연장 근거가 된 평가 항목과 범위는 아직 확정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평가위는 ‘평가할 게 많다’며 기간을 2배 가까이 늘렸으나, 내부 추진계획안에서는 연장된 기간의 주요 일정이 상당 부분 공란으로 드러났다. 평가보고 시점도 결과적으로 8·17 전당대회 이후로 넘어가게 됐다.
https://www.kukinews.com/article/view/kuk202606220190#_enliple
역시 이새끼들 그냥 기간 늘려서 돈 더주고 당비 슈킹하려는게 맞다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