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자인 나도 정방 아니면 진짜 정치 쳐다도보기싫게 질리는데 중도는 오죽할까 싶고 ㅇㅇ
왜 쎄게 대처를 못하냐 이러면서 여당 쟤네 지리멸렬하게 싸우는거 보니 똑같네로 tk쪽 빠지는게 이상한 흐름은 아님
이참에 민주당 적폐들 다 털고 새롭게 나가야됨
지지자인 나도 정방 아니면 진짜 정치 쳐다도보기싫게 질리는데 중도는 오죽할까 싶고 ㅇㅇ
왜 쎄게 대처를 못하냐 이러면서 여당 쟤네 지리멸렬하게 싸우는거 보니 똑같네로 tk쪽 빠지는게 이상한 흐름은 아님
이참에 민주당 적폐들 다 털고 새롭게 나가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