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은 친노 이후로 딱히 계파랄게 없는 사람임
잼프 지지율에 해되는 행동만 안 하면 비명이어도 노상관근데 지금까지 정치행보로 봐선 능력있고 민심파악은 잘 하는 사람이라
텅래처럼 반기드는 행동은 안할거임
반기드면 본인 재선도 위험할거란건 잘 알거라생각함
이 사람은 친노 이후로 딱히 계파랄게 없는 사람임
잼프 지지율에 해되는 행동만 안 하면 비명이어도 노상관근데 지금까지 정치행보로 봐선 능력있고 민심파악은 잘 하는 사람이라
텅래처럼 반기드는 행동은 안할거임
반기드면 본인 재선도 위험할거란건 잘 알거라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