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4 |
06.19 |
56,0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98 |
잡담 |
애증의 포켓몬 이런거 있니??
9 |
23.01.11 |
615 |
|
9397 |
잡담 |
얘드라 이 포켓몬 뭔지 아니??????
6 |
23.01.11 |
905 |
|
9396 |
잡담 |
삐삐 이로치 잡았당
5 |
23.01.10 |
1,131 |
|
9395 |
잡담 |
올해도 사파리존? 사파리월드? 그거할까??
2 |
23.01.10 |
380 |
|
9394 |
잡담 |
알 깨야 잡던 드래곤들 엄청 나온다
3 |
23.01.10 |
476 |
|
9393 |
잡담 |
나룸퍼프 이로치 잡으러 어서 나가
4 |
23.01.10 |
751 |
|
9392 |
잡담 |
친구 세분 모십니다~~~
4 |
23.01.09 |
427 |
|
9391 |
잡담 |
근데 스탑 이름은 신청할 때 자기가 임의로 정하는 거야?
6 |
23.01.09 |
476 |
|
9390 |
잡담 |
먹튀당했다
15 |
23.01.09 |
1,740 |
|
9389 |
잡담 |
삼삼드래 생각보다 귀여움 약간 지랄꾸러기같고
3 |
23.01.09 |
668 |
|
9388 |
잡담 |
켈리몬 도대체 어케잡는거야? ㅠㅠ
6 |
23.01.08 |
1,494 |
|
9387 |
잡담 |
포곰곰 아이템 먹을때 귀여워
2 |
23.01.08 |
508 |
|
9386 |
잡담 |
덬들 포고방에서 친구된 사람중에 실제 동네친구 만나봤니
13 |
23.01.08 |
1,364 |
|
9385 |
잡담 |
도치마론 일반이랑 이로치랑 둘다 3성 잡아따 이번에,, 진화 다 시켰어ㅠ
1 |
23.01.08 |
400 |
|
9384 |
잡담 |
켈리몬 더이상 안나오는거야?ㅠㅠ
3 |
23.01.07 |
1,013 |
|
9383 |
잡담 |
지금 파는 나들이 박스 가성비 어떤 편이야? 부화장치만 팔 때도 있어?
|
23.01.07 |
294 |
|
9382 |
잡담 |
덬들아 켈리몬 잡아!
2 |
23.01.07 |
798 |
|
9381 |
잡담 |
타격귀 생퀴야
2 |
23.01.07 |
396 |
|
9380 |
잡담 |
신년이라고 2022년 의상 파는거봐
1 |
23.01.06 |
364 |
|
9379 |
잡담 |
고배리 싫은 덬 있냐.....
12 |
23.01.06 |
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