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출현 안하는데 이벤트로 나온 포켓몬들 ㅇㅇ
트리토돈(핑크) 마임맨 이런 포켓몬들 go패스에서 나왔길래 보관하고 아이앤트처럼 리서치로 여러마리 잡을 수 있는 포켓몬들도 차라리 가방을 늘릴게~~ 하는 마음으로 안 보내고 품는데 다른 덬들은 어떻게 해?
도감만 채우면 보내주는지 아니면 나처럼 품는지 궁금함ㅋㅋㅋ
한국에 출현 안하는데 이벤트로 나온 포켓몬들 ㅇㅇ
트리토돈(핑크) 마임맨 이런 포켓몬들 go패스에서 나왔길래 보관하고 아이앤트처럼 리서치로 여러마리 잡을 수 있는 포켓몬들도 차라리 가방을 늘릴게~~ 하는 마음으로 안 보내고 품는데 다른 덬들은 어떻게 해?
도감만 채우면 보내주는지 아니면 나처럼 품는지 궁금함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더마틱스 리페어💚더마틱스 리페어 마이크로콘 스팟 패치 + 더마틱스 리페어 울트라 스팟 패치 체험단 (100명) 122 | 00:05 | 9,12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09,12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734,8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00,10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036,23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856 | 잡담 | 로켓단이랑 대결해도 이로치가 나올줄은 몰랐어 2 | 06.10 | 116 |
| 10855 | 잡담 | 올해 고페스트는 오사카에서 하게 생겼는데 (질문) 2 | 06.09 | 71 |
| 10854 | 잡담 | 레이드 배틀로도 이로치가 나오긴 하는구나 3 | 06.04 | 150 |
| 10853 | 잡담 | 포켓스탑 만들자!!! 2 | 06.04 | 161 |
| 10852 | 스샷/자랑/후기 | 도쿄 고페 후기 7 | 06.04 | 185 |
| 10851 | 잡담 | 능력치 98 졸업스킬X vs 능력치 91 졸업스킬 O 3 | 06.03 | 88 |
| 10850 | 잡담 | 혹시 이제 커뮤니티 데이는 없어...? 3 | 06.03 | 137 |
| 10849 | 잡담 | 큰 이벤트는 언제쯤 올까? 3 | 05.28 | 201 |
| 10848 | 잡담 | 내가 전생에 덕을 쌓았나 2 | 05.23 | 364 |
| 10847 | 잡담 | 이벤트 막날에 42키로 겨우 다 채웠네 4 | 05.18 | 285 |
| 10846 | 잡담 | 박스 정리 추천 검색어 조합 2 | 05.17 | 186 |
| 10845 | 잡담 | 눈꽃 마크 포켓몬 갈갈해도 돼? 2 | 05.16 | 286 |
| 10844 | 잡담 | 와 나 전수목 이로치 잡아써 4 | 05.13 | 325 |
| 10843 | 잡담 | ㅇㅍㄱ 질문글인데 절대 삭제 안할게 30주년 스티커 5 | 05.13 | 308 |
| 10842 | 잡담 | 요즘 포고 하는 사람 많던데 조심해야 할 것들 2 | 05.12 | 384 |
| 10841 | 잡담 | 이 표시가 뭘까? 알려줄 덬 4 | 05.11 | 261 |
| 10840 | 잡담 | 저기 나 포고 진짜 처음하는 뉴비인데 질문 받아줄래 ㅜㅜ 5 | 05.08 | 293 |
| 10839 | 잡담 | 포켓몬 재교환 가능해? 2 | 05.07 | 210 |
| 10838 | 잡담 | 진화 괜히 시켜써.... 7 | 05.06 | 395 |
| 10837 | 잡담 | 공식 루트 존재하는거 첨 안 사람 3 | 05.05 | 3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