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포코피아) 백지마을 덩어리 꾸미는 중기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717

YWHTjL
이쪽 덩어리에 무언갈 만들기로 결심한 과거의 무묭덬

여기서 보이는 해변가는 빼고, 절벽 올라가기 시작하는 부분에 공사햇어요 참고참고

 

GhNVsH

이건 맨 처음에........ 오 제법......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거대 구조물이 되어서... 만든걸 다 뿌숨

울면서 철거했어 덬들은 꼬옥 공중에서 땅덩어리 한 번 보고 내가 만들 건물이 얼마나 거대한지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크게 잡고.....만들어줘...제발...


lFNyXy

원래 잡았던 위치보다 뒤로 옮겨줘요...망하기 싫어서 허공에 뼈대 먼저 잡아줬는데

이러고도 공간 부족해서 왼쪽에 뭐 해야할지 감이 1도 안 오는 해변까지 절벽 세워서 쓸걸 그랬나 쪼끔 후회...

 

그리고 나는... 아무 생각없이 원래 제단 위치 맞춰서 전포들 건물을 지어버려서 ㅠㅠㅠ.....

내가 올리는 건물 출구(?)로 나와서 다리를 건너면 화이아님 집으로 가는..머 그런 느낌으로 입구 위치를 맞춤

그래. 아무래도 해리포터는 불사조 기사단이니까 어어.그래.

블록 건물이라 이사 키트도 안 되고 박살내는 것 말고는 없다니까 다들... 공중이나..바다 위에 섬 만들어서 지어주는걸..추천....흑흑..

 

yQGLBD

다시 건물 올렸을 때 살짝..씁 또 땅이 부족할 것 같은데. 싶긴 했는데

너무 많은 길을 와버렸고 너무 지쳤고 낡았고 기력이 없고....

그냥 수긍하는 단계에 옴

그래도 나름 뼈대 > 건물 하나씩 세우면서 모양 잡기 > 땅 깔기 순서로 공사를 하는 현명한 메타몽이 되엇다죠


AyuVox

그리거 오늘.... 왼쪽 해변가 빼고는 산지마을 풀+절벽 블록으로 다 깔았고, 바다에 모래 있는 것도 살짝 거슬려서 바위로 바꿀 것 같음!!!

아직 내부 인테리어 1나개도 안 햇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통형 건물을 지을 수 없음 + 대각선 길을 깔지 못 함 + 땅이 좁음

삼진아웃으로 호그와트는 포기한지 오래고 그냥 자기만족을 위한 공사가 됏다...

그래더 대연회장은 비슷하게 꾸며볼까 싶어......

또 언젠간...잊혀질 쯤에...그땐 완공샷을 가져올게.....

요즘 포코피아 번아웃(ㅋㅋㅋㅋㅋㅋㅋ)와서 쫌...하루에 블록 하나 까는 것 같긴한데..올해 안에는 완공 할거야 아마도..어어.....

그럼이만..다들 즐포코피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포코피아) 탐슬로 지라치 가능한가봐
    • 02:21
    • 조회 74
    • 잡담
    1
    • 포코피아로 포켓몬겜 처음해본 포알못인데 질문
    • 06-22
    • 조회 103
    • 잡담
    2
    • 궁금한게 포고산은 좀 취급이 덜한편인가
    • 06-22
    • 조회 259
    • 잡담
    6
    • 포코피아) 스포 하나도 안 보고 플레이하고 있는데 스토리 깨는거 점점 아까워서 천천히 하고있엉
    • 06-22
    • 조회 124
    • 잡담
    1
    • 포코피아하다가 몇년전에 포기했던 스바생각나서 포맷하고 다시하는데 너무재밌다ㅠ
    • 06-22
    • 조회 163
    • 잡담
    5
    • 포코피아) 릴스보다가 체육관 있는 부유섬 발굴(?)한 사람 봤어
    • 06-22
    • 조회 288
    • 잡담
    9
    • 뉴비 포켓몬 질문있어ㅠ 답변꼭해줘ㅠ
    • 06-21
    • 조회 223
    • 잡담
    3
    • 포켓몬은 더블팩 세트 산 다음에 취향인 시리즈 팔고 DL로 사야대
    • 06-21
    • 조회 212
    • 잡담
    2
    • 포코피아) 마을 레벨 있잖아 마을 좀 정비하려고
    • 06-21
    • 조회 202
    • 잡담
    3
    • 포코피아) 사이다로 강 만들어본 덬들 있어?ㅋㅋ
    • 06-21
    • 조회 359
    • 잡담
    3
    • 포코피아) 산지마을 화산재 다 밀어버리면
    • 06-21
    • 조회 334
    • 잡담
    7
    • 포코피아) DLC 추가 포켓몬 진짜 궁금하다
    • 06-21
    • 조회 99
    • 잡담
    • 포코피아) 아마 안되겠지만 이로치 추가되면 좋겠다
    • 06-20
    • 조회 135
    • 잡담
    1
    • 스바) 바이올렛은 체육관 배지 못봐?
    • 06-20
    • 조회 179
    • 잡담
    2
    • 포코피아에 지라치 등장하니까 지라치극장판 영업하면 딱 좋을텐데 없네...
    • 06-20
    • 조회 126
    • 잡담
    1
    • 게임프리크에서 새 상표 등록
    • 06-20
    • 조회 503
    • 잡담
    6
  • 4
    • 포코피아) 포코피아 하다가 포켓몬 애니 찾아보는중
    • 06-20
    • 조회 201
    • 잡담
    4
    • 30주년 스티커 전종 다 모음
    • 06-20
    • 조회 184
    • 잡담
    3
    • 스바) 스바 뉴빈데
    • 06-20
    • 조회 14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