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찜질팩 모자?
나 진짜 두통이 심하고 눈이 피로 해서 자주 아픈데
이거 사용하면서 쉬면 한결 편해져
사용 두시간전에 냉장고 넣어놓고 사용 하라는데 난 걍 계속 넣어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서씀 머리를 살짝압박해주고 시원해서 고통이 완화되는느낌!!!
ㄱ두통심한덬들 한번 츄라이츄라이해봐바

냉찜질팩 모자?
나 진짜 두통이 심하고 눈이 피로 해서 자주 아픈데
이거 사용하면서 쉬면 한결 편해져
사용 두시간전에 냉장고 넣어놓고 사용 하라는데 난 걍 계속 넣어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서씀 머리를 살짝압박해주고 시원해서 고통이 완화되는느낌!!!
ㄱ두통심한덬들 한번 츄라이츄라이해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