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어석 통로 관련해서 질문 좀 해도될까? https://theqoo.net/plave/42597515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7 구역끼리 간격이 큰편이야? 그래서 통로석 앉으면 확실히 시야방해가 덜 되는 체감이 느껴져? f19 f20 일때 f19쪽에 가까운 f20 통로석이면 확실히 보기 편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