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나먼 여정을 므모와 함께 기록해봤어ㅋㅋ
재생하면 움직일 거야ㅋㅋㅋ
휴 안 그래도 먼 곳인데 k티x 연착돼서
허리 아파 죽을 뻔 했지만 행복했어ㅠㅠ
진짜 늘 실패하다가 하루종일 미친듯이 새고해서 성공해서
드디어 갔다왔어!!!!!!
사진은 잘 못 찍어서 몇 장 없고 눈으로 담아왔어





일단 대기 하는데 등이 타들어가서 놀랐어
서울 날씨 쉽지 않더랔ㅋㅋㅋ
그래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팬분들 모두 뭔가 들뜬 그런 분위기가 내 기분까지 좋게 만들었어
십카페 내부 꾸민 것도 너무 이쁘고 커피도 맛있었고ㅋㅋㅋ
다 구경하고 앉아서 커피 즐기고 있는데
어떤 플리분이 엄청 큰소리로 커l타포 미공포 가지실 분 한 분!!!!
이러셔서 팬분들 저요!저요!! 다 손 드시구
되게 재밌었어ㅋㅋㅋ
나두 덕분에 소심하게 손 들어서 하미니 포카 한 장 겟 했어
천사 플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가기 전에 독방에서 십카페 근처 맛집 검색해서
다 저장하고 갔는데 그 중에 수제초콜릿 맛집이 있었거든
너무 맛있었어 역시 독방 플리들 맛잘알👍👍👍👍👍


여름만 아니었으면 대량 구매 했을텐데
그냥 그 자리에 서서 2개만 먹고 왔당ㅠㅠ
여기 이름 쇼콜라ㅌl끄!
하여튼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ㅋㅋㅋ
왔다갔다가 너무 길고 힘들지만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어 ㅋㅋ
+
므모는 사실 이런 느낌을 원했거든ㅋㅋㅋ

그래서 지ㅍl티한테 저 보따리 소품 어디 팔아?라고 질문 했는데

지피티가 이렇게 답변줘서
다ㅇl소 제품들로 어설프게 만들었어ㅠㅠ
내가 만드는 방법 물어본 것도 아닌데ㅋㅋㅋㅋㅋ
금손 플리들이 혹시 필요할까 해서 이것도 올려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