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지방러의 머나먼 십카페 여정(feat. 므모)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575

내 머나먼 여정을 므모와 함께 기록해봤어ㅋㅋ

재생하면 움직일 거야ㅋㅋㅋ

휴 안 그래도 먼 곳인데 k티x 연착돼서

허리 아파 죽을 뻔 했지만 행복했어ㅠㅠ

진짜 늘 실패하다가 하루종일 미친듯이 새고해서 성공해서 

드디어 갔다왔어!!!!!!

사진은 잘 못 찍어서 몇 장 없고 눈으로 담아왔어

nDJhAK

brObhQ

TDnanX

qjixjy

EChcqM

일단 대기 하는데 등이 타들어가서 놀랐어

서울 날씨 쉽지 않더랔ㅋㅋㅋ

그래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팬분들 모두 뭔가 들뜬 그런 분위기가 내 기분까지 좋게 만들었어

십카페 내부 꾸민 것도 너무 이쁘고 커피도 맛있었고ㅋㅋㅋ

 

다 구경하고 앉아서 커피 즐기고 있는데

어떤 플리분이 엄청 큰소리로 커l타포 미공포 가지실 분 한 분!!!!

이러셔서 팬분들 저요!저요!! 다 손 드시구

되게 재밌었어ㅋㅋㅋ

나두 덕분에 소심하게 손 들어서 하미니 포카 한 장 겟 했어

천사 플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가기 전에 독방에서 십카페 근처 맛집 검색해서

다 저장하고 갔는데 그 중에 수제초콜릿 맛집이 있었거든

너무 맛있었어 역시 독방 플리들 맛잘알👍👍👍👍👍

CKtZTu
IghBcc
여름만 아니었으면 대량 구매 했을텐데

그냥 그 자리에 서서 2개만 먹고 왔당ㅠㅠ

여기 이름 쇼콜라ㅌl끄! 

 

하여튼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ㅋㅋㅋ

왔다갔다가 너무 길고 힘들지만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어 ㅋㅋ

 

+

므모는 사실 이런 느낌을 원했거든ㅋㅋㅋ

MPAfqw
그래서 지ㅍl티한테 저 보따리 소품 어디 팔아?라고 질문 했는데

 

kaYLwl
지피티가 이렇게 답변줘서

다ㅇl소 제품들로 어설프게 만들었어ㅠㅠ

내가 만드는 방법 물어본 것도 아닌데ㅋㅋㅋㅋㅋ

금손 플리들이 혹시 필요할까 해서 이것도 올려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블샵 택배 이제 뜯었는데 내 믐무 어디서 구르다 왔나봐
    • 18:56
    • 조회 27
    • 잡담
    1
    • 엊그제 입덕(?)했는데 재밌는 라방 추천해줄수 있을까?
    • 18:34
    • 조회 208
    • 잡담
    12
    • ㅇㅌㅂ으로 아카이빙 하는 덬 있음?
    • 18:30
    • 조회 187
    • 잡담
    8
    • 와 금손플리다
    • 18:20
    • 조회 429
    • 잡담
    14
    • 18:11
    • 조회 312
    • 잡담
    11
    • [🎥] PLAVE (플레이브) | 2026 WECONFE DUMP
    • 17:04
    • 조회 546
    • 스퀘어
    9
    • 맨투맨 핏 대박이다
    • 17:00
    • 조회 580
    • 잡담
    7
    • 지방러의 머나먼 십카페 여정(feat. 므모)
    • 16:54
    • 조회 575
    • 후기
    16
    • 스ㅌㅇㅅ헤ㄷ에서 진ddo배기나왔어ㅋㅋㅋ
    • 16:50
    • 조회 203
    • 잡담
    • 나 공쥬추천 양말 짧은버전 뒤늦게 샀는데 이거 좋네..?
    • 16:37
    • 조회 305
    • 잡담
    7
    • 모기기피제 나눠줘도 받아주냐
    • 16:16
    • 조회 407
    • 잡담
    13
    • 애들이 쓰는 표현 중에 좋아하는 거
    • 16:00
    • 조회 390
    • 잡담
    3
    • ㅅㅁㅊㅊ
    • 15:59
    • 조회 26
    • 잡담
    2
    • 대표 인터뷰였던거 같은데
    • 15:49
    • 조회 687
    • 잡담
    8
    • 남아공전 애들 중계상태 전후반 차이 봐 ㅋㅋㅋ
    • 15:34
    • 조회 960
    • 잡담
    12
    • 마트간다고 하니까 예주니 작년 장보기 음성버블 생각난다 ㅋㅋㅋ
    • 15:23
    • 조회 287
    • 잡담
    7
    • 얘들아 내가 독방에서 보고 지른거 제발 봐줘
    • 15:16
    • 조회 832
    • 잡담
    12
    • ㅇㅍㅂ 뭐한거 없는데 벌써 오후 3시네
    • 15:01
    • 조회 59
    • 잡담
    • ㅂㄹㅅㅌ는 영화 끝났으니까 빨리 둠따둠따 공식에 올려라
    • 14:59
    • 조회 237
    • 잡담
    2
    • 신비복숭아 통했다
    • 14:58
    • 조회 74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