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될 거야 <-서사가 어떻게 돼? https://theqoo.net/plave/425869958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80 뉴플리인데 쇼츠에서 밤비가 이거 부르는 거 몇번 봤는데커버는 아닌 거 같은데 뮤지컬처럼 춤을 여러번 추더라구밤비에게 어떤 서사(?)가 있으며.... 처음 등장할 때가 어땠길래 그후로 밈처럼 쓰인 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