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서트 처음 가보는 뉴플리야..
20구역은 10열 이내 왼쪽 통로
1구역은 중앙에 가까워
자리 자체는 통로라서 20구역이 맘에 드는데
전광판 가까운 앞쪽이 나을까?
덬들이라면 어디를 선택하겠어?

20구역은 10열 이내 왼쪽 통로
1구역은 중앙에 가까워
자리 자체는 통로라서 20구역이 맘에 드는데
전광판 가까운 앞쪽이 나을까?
덬들이라면 어디를 선택하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2 | 06.24 | 29,3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4,9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654 | 잡담 | 드디어 옆으로이동 | 08:23 | 22 |
| 590653 | 잡담 | 난 아무래도 끼는게 취향인가봐 2 | 08:09 | 131 |
| 590652 | 잡담 | 여기자리입구야? 2 | 08:02 | 150 |
| 590651 | 잡담 | 건강검진하러 와서 인바디 쟀는데 | 07:48 | 153 |
| » | 잡담 | 자리 고민 도와주라 ㅠㅠ 12 | 05:32 | 346 |
| 590649 | 잡담 | 아워박스 좀 늘려조라 1 | 03:36 | 118 |
| 590648 | 잡담 | 오늘도 울면서 새고중인 광탈러 ㅠㅠㅠㅠ 7 | 02:13 | 516 |
| 590647 | 잡담 | ㅇㅍㅂ ㄴ 자체새고 ㅈㄴ안눌리지않아? 4 | 00:46 | 324 |
| 590646 | 잡담 | 우리 일콘 일단 응모는 했는데 vip 나중에 따로 뜨려나 3 | 00:44 | 214 |
| 590645 | 잡담 | ㅇㅍㅂ) 혹시 가전 색상도 골라주니...? 21 | 00:28 | 768 |
| 590644 | 잡담 | 플로어 자리 너네라면 어디 가고싶어? 18 | 00:05 | 573 |
| 590643 | 잡담 | ㅅㅁ ㅊㅊ 5 | 06.25 | 45 |
| 590642 | 잡담 | 아 이거 진짜 웃긴거만 모아놨엌ㅋㅋㅋㅋㅋ 2 | 06.25 | 668 |
| 590641 | 잡담 | https://usen.oshireq.com/song/6877533 4 | 06.25 | 69 |
| 590640 | 잡담 | 🥹 3 | 06.25 | 498 |
| 590639 | 잡담 | 남예준 사랑해!!!!! 7 | 06.25 | 308 |
| 590638 | 잡담 | 자리 말이야 13 | 06.25 | 710 |
| 590637 | 잡담 | 예준이 진짜 장르 안가리는듯ㅋㅋㅋㅋㅋㅋ 2 | 06.25 | 302 |
| 590636 | 잡담 | 근데 예준이 음색 진짜 신기하다 5 | 06.25 | 324 |
| 590635 | 잡담 | 와 나 예준이가 부른 노래중에 역대급으로 좋은거같음 1 | 06.25 | 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