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일 다 4층 시제석인 서러운 플리 ㅠㅜㅠㅠㅠ
흑흑 뱅기타고 가는 건데 슬프다
새벽애 혹시 풀릴까 싶어서 눈빠지게 새고하다 들어와봤어
홀딩 걸린 티켓은 보통 몇시쯤 풀리는 걸까...
양일 다 4층 시제석인 서러운 플리 ㅠㅜㅠㅠㅠ
흑흑 뱅기타고 가는 건데 슬프다
새벽애 혹시 풀릴까 싶어서 눈빠지게 새고하다 들어와봤어
홀딩 걸린 티켓은 보통 몇시쯤 풀리는 걸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8 | 06.24 | 30,32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8,5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671 | 잡담 | 베이비 므메미무 2차 기원 정권지르기 68일차 👊⚞🎀 ō ▽ ō 🎀⚟ | 11:20 | 0 |
| 590670 | 잡담 | 중혼 가보자고 | 11:15 | 84 |
| 590669 | 잡담 | 프리쿠라뱅에서 스피커통화멤은 누구라고 안 나왔징? 4 | 11:12 | 96 |
| 590668 | 잡담 | 플리 응원봉 파츠 산 덬들 다 4000원 입금하라고 메일 왔어? | 10:59 | 184 |
| 590667 | 잡담 | 밤비생킷 오늘 공지 월욜 판매시작 걸어본다 6 | 10:46 | 171 |
| 590666 | 잡담 | 취켓팅 졸업합니다 4 | 10:35 | 358 |
| 590665 | 잡담 | 남편 맞이할 준비 다들 하고 있나 6 | 10:21 | 389 |
| 590664 | 잡담 | 시야보는 사이트랑 우리랑 조금 차이 나려나? 4 | 10:15 | 406 |
| 590663 | 잡담 | ㅇㅍㅂ 삼탠 43인치 후기 6 | 10:10 | 421 |
| 590662 | 잡담 | 밤비 결혼반지 올 때가 됐다 3 | 10:07 | 192 |
| 590661 | 잡담 | 2025 시그 살까 말까 7 | 10:00 | 222 |
| 590660 | 잡담 | 삘이 왔다 14 | 09:54 | 380 |
| 590659 | 잡담 | 플리들 진짜 손재주좋은 사람많다 4 | 09:51 | 448 |
| 590658 | 잡담 | 차대절물어봐도돼? 2 | 09:51 | 123 |
| 590657 | 잡담 | 플로어 f2랑 f20이면 닥 f2지? 2 | 09:42 | 221 |
| 590656 | 잡담 | 회색티 갖고있는 덬들 있어? 4 | 09:33 | 334 |
| 590655 | 잡담 | 지하철 맞은편에 풀리있다 2 | 09:29 | 254 |
| 590654 | 잡담 | 애들 어제 진짜 늦게 마쳤구나 ㅠㅠ 1 | 09:29 | 299 |
| 590653 | 잡담 | 오늘 블샵굿즈들 오겠다 1 | 08:59 | 147 |
| 590652 | 잡담 | 출근길에 듣는 근갑다!!!! 1 | 08:39 | 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