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 그자체
잡담 오늘 가나디 왜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
1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7 | 00:05 | 19,04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641 | 잡담 | 남예준 사랑해!!!!! 2 | 23:16 | 37 |
| 590640 | 잡담 | 자리 말이야 7 | 23:12 | 133 |
| 590639 | 잡담 | 예준이 진짜 장르 안가리는듯ㅋㅋㅋㅋㅋㅋ 1 | 23:11 | 57 |
| 590638 | 잡담 | 근데 예준이 음색 진짜 신기하다 2 | 23:11 | 66 |
| 590637 | 잡담 | 와 나 예준이가 부른 노래중에 역대급으로 좋은거같음 1 | 23:10 | 43 |
| 590636 | 잡담 | 가사 깔이 약간 썸머인데???? 2 | 23:06 | 131 |
| 590635 | 잡담 | 와 예준아 ㅠㅠ 넘좋다 | 23:05 | 126 |
| 590634 | 잡담 | 주님 또 한 명 갑니다😇 | 23:03 | 19 |
| 590633 | 잡담 | 예준이 뭔가 그 특유의 물에 잠겨있는듯한 음색이 너무 좋음 2 | 23:03 | 75 |
| 590632 | 잡담 | 하 주님 오늘도 암초 하나 해먹었습니다 3 | 23:02 | 98 |
| 590631 | 잡담 | 남예준 음색 진짜 특이하고 좋다 1 | 23:01 | 31 |
| 590630 | 잡담 | 난 예준이 발음 진짜 찰지다고 생각해 1 | 23:00 | 63 |
| 590629 | 잡담 | 첨 듣는 노래인데 완전 예준이깔이다 3 | 22:59 | 110 |
| 590628 | 잡담 | 작업실에서 불러준거같지 | 22:59 | 44 |
| 590627 | 잡담 | 와 미친 나 이제 들었어 | 22:57 | 25 |
| 590626 | 잡담 | 예준아 완곡주세요 | 22:56 | 20 |
| 590625 | 잡담 | 아 예준이 이런깔 너무 잘해 | 22:56 | 29 |
| 590624 | 잡담 | 남예준 미쳤다 | 22:56 | 17 |
| 590623 | 잡담 | 헐 더 불러줘 1분 채워줘 | 22:56 | 17 |
| 590622 | 잡담 | 와 나 음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5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