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그거 니꺼야🙂↕️
잡담 아까 그 음성이면..나 노아한테 통장비번 말할수있을지두
19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6 | 00:05 | 18,55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632 | 잡담 | 하 주님 오늘도 암초 하나 해먹었습니다 | 23:02 | 2 |
| 590631 | 잡담 | 남예준 음색 진짜 특이하고 좋다 | 23:01 | 10 |
| 590630 | 잡담 | 난 예준이 발음 진짜 찰지다고 생각해 | 23:00 | 27 |
| 590629 | 잡담 | 첨 듣는 노래인데 완전 예준이깔이다 3 | 22:59 | 49 |
| 590628 | 잡담 | 작업실에서 불러준거같지 | 22:59 | 33 |
| 590627 | 잡담 | 와 미친 나 이제 들었어 | 22:57 | 22 |
| 590626 | 잡담 | 예준아 완곡주세요 | 22:56 | 17 |
| 590625 | 잡담 | 아 예준이 이런깔 너무 잘해 | 22:56 | 26 |
| 590624 | 잡담 | 남예준 미쳤다 | 22:56 | 15 |
| 590623 | 잡담 | 헐 더 불러줘 1분 채워줘 | 22:56 | 15 |
| 590622 | 잡담 | 와 나 음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5 | 29 |
| 590621 | 잡담 | 미친 너무 좋은데? | 22:55 | 19 |
| 590620 | 잡담 | 알려주는 사람없고 묻는것만 가득한 독방 4 | 22:54 | 120 |
| 590619 | 잡담 | 예준이 부른 노래 이거래 3 | 22:54 | 246 |
| 590618 | 잡담 | 노래제목 아는사람??? 2 | 22:54 | 59 |
| 590617 | 잡담 | 헐 예준이 버블뭐야? | 22:53 | 33 |
| 590616 | 잡담 | 예준아 뭔진 모르겠고 완곡 1 | 22:53 | 80 |
| 590615 | 잡담 | 두두 목소리아냐?? | 22:52 | 70 |
| 590614 | 잡담 | 뭐야?!?! | 22:52 | 49 |
| 590613 | 잡담 | 두두 버블 모야??? 원래 있는 노래야? | 22:51 | 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