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딴 경기를 애들이 보고 있어야한다는게 화가남 https://theqoo.net/plave/425664215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66 내화야 그렇다쳐도 이걸 보면서 예쁜말로 포장하는 애들 너무 수고한다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딴경기를 봐야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