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보는거 괜찮았어?
취표로 n열 주웠는데
목 아픈거는 둘째치고
중앙이랑 사이드 전광판 둘 다 볼수는 있겠지?
취표로 n열 주웠는데
목 아픈거는 둘째치고
중앙이랑 사이드 전광판 둘 다 볼수는 있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4 | 00:05 | 7,77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280 | onair | 한분 더 들어가계시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 | 10:37 | 0 |
| 590279 | onair | 중계 볼수록 하민이 진짜 축구 좋아하고 잘알이구나 | 10:37 | 1 |
| 590278 | onair | 어디서 오징어 굽나봐 사무실에서 보는데 냄새 미쳤다 | 10:37 | 12 |
| 590277 | onair | 우리도 반칙을 해야될거같습니다;; | 10:37 | 18 |
| 590276 | onair | 역습때 반칙하는거 전술이긴함ㅋㅋㅋㅋㅋ | 10:37 | 15 |
| 590275 | onair | 각자 관람포인트 다른거 재밌다ㅋㅋㅋㅋ 3 | 10:35 | 65 |
| 590274 | 잡담 | 라이브는 못보고 지금 몰래 클립들 보는데 1 | 10:34 | 107 |
| 590273 | onair | 채팅창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 무수한 옐로카드들 | 10:34 | 33 |
| 590272 | onair | 노아 혀랑 축구지식이 중계의지를 못따라감 3 | 10:34 | 89 |
| 590271 | onair | 아니 왤케 중간에서 사고가 나냐ㅋㅋㅋ너무무셔 | 10:34 | 25 |
| 590270 | onair | 모닝콜 ㅋㅋㅋㅋ | 10:33 | 7 |
| 590269 | onair | 모닝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33 | 3 |
| 590268 | onair | 모닝콜ㅋㅋㅋㅋㅌㅋㅋㅋㅋ | 10:33 | 5 |
| 590267 | onair | 모닝콜ㅋㅋㅋㅋㅋ | 10:33 | 7 |
| 590266 | onair | 댓글로 일어나라고 모닝콜을 보냌ㅋㅋㅋㅋㅋ 2 | 10:33 | 90 |
| 590265 | onair | ㅇㅍㅂ 방금 슈퍼세이브만으로도 골키퍼 연봉 올려줘야 함 3 | 10:32 | 72 |
| 590264 | onair | 궁금한 노아 ㅋㅋㅋ | 10:32 | 20 |
| 590263 | onair | 사무실에서 빔으로 틀어놨는데 나는 내자리에서 이어폰 꽂고 보는 중이거든 | 10:32 | 36 |
| 590262 | onair | 알려주는게 아니라 알려달라...?ㅎ-ㅎ....... | 10:32 | 20 |
| 590261 | onair | 기절하는줄 와 공포다ㅋㅋㅋㅋㅋㅋㅋ | 10:31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