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는 플로어가구 아침에 취켓하다가 e8을 잡아가지구
e53 e8 어디가 나으려나? 4층의매력은 전체를 볼 수 있어서 좋구
2층은 좀 가까이봐사 좋구

하루는 플로어가구 아침에 취켓하다가 e8을 잡아가지구
e53 e8 어디가 나으려나? 4층의매력은 전체를 볼 수 있어서 좋구
2층은 좀 가까이봐사 좋구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1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293 | onair | 난 역시 쉬는시간이 젤 좋다 | 10:50 | 16 |
| 590292 | onair | 이크 삐어라!!!! 1 | 10:50 | 10 |
| 590291 | onair | 아 이거 왜이렇게 좋지 | 10:49 | 61 |
| 590290 | onair | 남아공이 근데 지금 이렇게 뛰면 후반전에 백퍼 지칠건데 2 | 10:49 | 54 |
| 590289 | onair | 수비수12명이라는말이 너무 웃겨 2 | 10:49 | 49 |
| 590288 | onair | 먹을 거 오니까 때람지 신나보인다 | 10:48 | 25 |
| 590287 | onair | 계속 움직어야되는데 3 | 10:47 | 77 |
| 590286 | onair | 애들 배달왔나봐 | 10:47 | 64 |
| 590285 | onair | 하민이가 잘 설명해주니까 이해가 쉬워 2 | 10:46 | 78 |
| 590284 | onair | 한놔 ㅋㅋㅋ 한템포 느리지!!! | 10:41 | 57 |
| 590283 | onair | ㄴㅇㄱ 잘하는구나 ㄷㄷ 11 | 10:39 | 300 |
| 590282 | onair | 한분 더 들어가계시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 | 10:37 | 65 |
| 590281 | onair | 중계 볼수록 하민이 진짜 축구 좋아하고 잘알이구나 1 | 10:37 | 101 |
| 590280 | onair | 어디서 오징어 굽나봐 사무실에서 보는데 냄새 미쳤다 1 | 10:37 | 65 |
| 590279 | onair | 우리도 반칙을 해야될거같습니다;; 1 | 10:37 | 133 |
| 590278 | onair | 역습때 반칙하는거 전술이긴함ㅋㅋㅋㅋㅋ 3 | 10:37 | 143 |
| 590277 | onair | 각자 관람포인트 다른거 재밌다ㅋㅋㅋㅋ 3 | 10:35 | 162 |
| 590276 | 잡담 | 라이브는 못보고 지금 몰래 클립들 보는데 1 | 10:34 | 200 |
| 590275 | onair | 채팅창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 무수한 옐로카드들 | 10:34 | 48 |
| 590274 | onair | 노아 혀랑 축구지식이 중계의지를 못따라감 4 | 10:34 | 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