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자리 고민 플리즈…
224 8
2026.06.25 00:58
224 8

첫콘은 플로어 F15구

막콘은 2층 E11뒤쪽 오른편이었는데(좌석에서 전체적으로 보고 싶어서 2층 간건데 오른쪽이라 스피커타워가 약간 걱정되는..)

혹시 플로어에서 점프 시킬까 해서(고척때 4층이라 같이 못뛰었던게 조금 아쉬워서)

F1 을 취켓했거든 거의 뒤에서 두세번째줄이라 뒤쪽이야

전광판 클 꺼 같아서 여기서도 잘 보이지 않을까 싶긴한데..

너무 사이든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2층보단 플로어가 가깝나 싶기도 하고..

그냥 E11갈까..... 어디가 더 나아?

DWXcCF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3 06.24 15,9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스퀘어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23.08.31 205,152
공지 알림/결과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23.08.08 219,8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0163 잡담 취켓하다가 비정상 떴는데ㅠㅠㅠ 02:10 42
» 잡담 자리 고민 플리즈… 8 00:58 224
590161 잡담 💋 9 00:49 266
590160 잡담 이거 현장에서 자리교환 가능할까? 5 00:46 226
590159 잡담 4층 자리 봐주라 5 00:16 270
590158 잡담 이러고 두시간 뒤에 잠안와ㅠ 오면 어카지 4 06.24 317
590157 잡담 귀여운거 보여주까 11 06.24 661
590156 잡담 봉구 귀여워 5 06.24 267
590155 잡담 저렇게 아 졸린거같다 싶다가도 자려고 누우면 말똥말똥해질수도 있음 2 06.24 159
590154 잡담 사첵 야외콘서트니까 ㅠㅠ 못들어가도 들을수는 있겠지? 3 06.24 441
590153 잡담 귀엽게 입 푸는 노아 5 06.24 233
590152 잡담 취표 잡을때 그냥 하루에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만 보려고 1 06.24 162
590151 잡담 십카페 스티커 교환 활발해? 7 06.24 249
590150 잡담 첫콘 플로어는 진짜 철옹성수준이다.... 2 06.24 486
590149 잡담 아침일찍부터 애들 볼생각에 설렌다 06.24 42
590148 잡담 막 2층중앙 취표 나오긴하니...ㅠ 3 06.24 318
590147 잡담 사첵이 왜 생겨서 날 이고통속에 구르게 만드느냐 10 06.24 435
590146 잡담 어제 노아의 이게 잊히지않아 2 06.24 317
590145 잡담 막콘 자리 취소할려구 1 06.24 331
590144 잡담 밤비야 일찍 누워 4 06.24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