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1 시제석(?)이랑 E39 (E38에 근접) 갖고있는 상황이야
1 차등가격이 있는데 설마 시야를 다 가리겠어?
2 중앙이랑 가까워서 좋지만 무대랑 거리가 얼마나 멀까?
마음이 공존해서 못고르고 있어 너희의 의견을 물어도 되니ㅜ

E1 시제석(?)이랑 E39 (E38에 근접) 갖고있는 상황이야
1 차등가격이 있는데 설마 시야를 다 가리겠어?
2 중앙이랑 가까워서 좋지만 무대랑 거리가 얼마나 멀까?
마음이 공존해서 못고르고 있어 너희의 의견을 물어도 되니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