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 안 어울리고 가격 부담 돼서 안 샀는데 세일하니까 혹한다
잡담 오늘 세일 회색 반팔티 어때?
25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1,6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053 | 잡담 | 후집사? | 14:31 | 10 |
| 590052 | 잡담 | 믐무 모자 살vs말 3 | 14:30 | 24 |
| 590051 | 잡담 | 믐 결제 성공한 사람 조사 18 | 14:30 | 90 |
| 590050 | 잡담 | 창고 부족해서 비울만큼 새굿즈 넉넉하게 뽑을거라고 믿는다 | 14:30 | 10 |
| 590049 | 잡담 | 솔직히 담요는 좀 스근할줄 알았음 | 14:29 | 42 |
| 590048 | 잡담 | 그와중에 토스 천원 할인 들어간거 뻘하게 어이없네 | 14:27 | 56 |
| 590047 | 잡담 | 바지 VS 후드집업 5 | 14:27 | 46 |
| 590046 | 잡담 | ㅎㅌㅇ 이따구 일처리면 앞으로 어떻게 믿고삼? 4 | 14:26 | 161 |
| 590045 | 잡담 | 이제 내 믐무들 사혼의 믐무 2 | 14:26 | 107 |
| 590044 | 잡담 | 믐무 기본형은 계속 내주면 좋겠어 5 | 14:25 | 110 |
| 590043 | 잡담 | 오리지널 믐 좀 더 내줘.... 1 | 14:25 | 67 |
| 590042 | 잡담 | 이렇게 된 김에 갖고 싶은 굿즈 얘기해보자 14 | 14:24 | 109 |
| 590041 | 잡담 | 개뚱띠라 바지 라지 샀는데 안크겠지?? 2 | 14:24 | 54 |
| 590040 | 잡담 | 바보들... ㅁㅁㅁㅁ 더 달란 말이야 | 14:24 | 35 |
| 590039 | 잡담 | 곧 밤비 생킷도 오겠지... 4 | 14:24 | 84 |
| 590038 | 잡담 | ㅎㅌㅇ 큐큐 환불 문자옴^^%... 3 | 14:24 | 139 |
| 590037 | 잡담 | 3주년이라 함은 이전 굿즈 재 생산이라던가 그런거야 한다 | 14:24 | 44 |
| 590036 | 잡담 | 오리지널 믐무가 흰뚱띵곰 같고 좋았는데 1 | 14:23 | 98 |
| 590035 | 잡담 | 믐무는 재고 처리도 아닌 것 같음.....ㅋㅋ | 14:22 | 220 |
| 590034 | 잡담 | 믐키링만 살려했는데 할인에 눈이 멀어 바지까지 샀다 3 | 14:22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