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크릴 별로 안모아서 픽셀아크릴키링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아크릴스탠드가 갑자기 고민되네....물론 지금 거지상태라서 고민중임..... 혹시 픽셀 아크릴스탠드 없는 풀리들 이번에 사니 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