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해체 청소는 여름에 다 쓰고 이제 에어컨 안쓸때 그때 하는게 좋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9
겨울옷 다 빨고서 보관하듯이ㅇㅇ
보통 여름 오기전에 하는데 그때 해도 여름에 쓴 흔적 그대로 겨울봄을 지나게 되는거라
다 쓰고 하는게 맞대
겨울옷 다 빨고서 보관하듯이ㅇㅇ
보통 여름 오기전에 하는데 그때 해도 여름에 쓴 흔적 그대로 겨울봄을 지나게 되는거라
다 쓰고 하는게 맞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