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인지 모르겠는데 꼭 입장시간 1분 전쯤에 취소표 푸는 사람들 있어
그래서 그거 잡으려다가 1분 지나가서 예약 못하고 그냥 자리 공석되는건데
노쇼가 아니라 제재도 안당하고...ㅠ
10분 전까지 취소 막아두면 근처에 있는 사람이라도 잡아서 갈 수 있는데 말이야
그래서 그거 잡으려다가 1분 지나가서 예약 못하고 그냥 자리 공석되는건데
노쇼가 아니라 제재도 안당하고...ㅠ
10분 전까지 취소 막아두면 근처에 있는 사람이라도 잡아서 갈 수 있는데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