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BY 「호시마치 스이세이씨가 저희와 챌린지를 한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는 영상을 보았습니다.「YEJUN씨는 키가 크고, BAMBY씨는 목소리의 키가 높았다」라고 하는 식의 표현을 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밤비도 그 후기영상 보셨군요?
NOAH '노천 온천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온천 속에 5명이 들었습니다.그게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나요.일본에서는 노래방에도 가본적이 있어요! 여러 가지를 먹고 하면서 하민 씨가 모두를 즐겁게 해주려고 여러 노래를 불러줬던 기억이 납니다

제목 이렇게 뽑힌거 ㄱㅇㄱ
https://hochi.news/articles/20260622-OHT1T51348.html?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