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고민 좀.. https://theqoo.net/plave/42536421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46 e16 중간e56 앞열어디가 나은거 같아?둘 다 스피커타워에 가리긴 할것 같은데양일 가고 하루는 사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