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갈때 랜야드에 티켓 넣고 다녔었는데 불편한게
입장할때 티켓 빼서 보여줘야햇었어 지금까지
그래서 랜야드를 목에서 빼서 후크 떼고 티켓 뽑아서 다시 보여줘야함
한번 겪고 귀찮아서 그냥 지갑에 넣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갈때 랜야드에 티켓 넣고 다녔었는데 불편한게
입장할때 티켓 빼서 보여줘야햇었어 지금까지
그래서 랜야드를 목에서 빼서 후크 떼고 티켓 뽑아서 다시 보여줘야함
한번 겪고 귀찮아서 그냥 지갑에 넣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