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취소 막날까지는 걍 0원이었던거같은데 내 기억이 잘못된건가
잡담 우리 체조 고척때도 수수료 4000원 떼갔나?
401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9 | 00:05 | 8,69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327 | 잡담 | 24년 생킷 은호꺼는 없네ㅠㅠㅠ 1 | 15:27 | 16 |
| 589326 | 잡담 | 웨폴럽 바인더는 비닐?추가못하지?? 3 | 15:27 | 17 |
| 589325 | 잡담 | 맨투맨 사쥬 L만 있던데 이거 크게 입어도 괜춘?? | 15:27 | 6 |
| 589324 | 잡담 | 바지는 근데 진짜 사지 마라 1 | 15:26 | 53 |
| 589323 | 잡담 | 본새비지 포카 껴서 주문하면 특전 받을 수 있어? 8 | 15:25 | 61 |
| 589322 | 잡담 | 믐무 악세사리 1 | 15:25 | 35 |
| 589321 | 잡담 | 바인더 탐나는데 1 | 15:24 | 49 |
| 589320 | 잡담 | 바지는 진짜 사지마 3 | 15:23 | 174 |
| 589319 | 잡담 | 의류 많이 내줬으면 좋겠다 | 15:22 | 25 |
| 589318 | 교환 | 6/26 십카페 막타임 특전포카 밤비->노아 교환구해 | 15:22 | 10 |
| 589317 | 잡담 | 앙콘 맨투맨 사지마 진짜 비추 4 | 15:22 | 185 |
| 589316 | 잡담 | 후드집업은 우땨? | 15:22 | 17 |
| 589315 | 잡담 | 블랙 후드집업 물빠짐 없쏘? 1 | 15:21 | 66 |
| 589314 | 잡담 | 맨투맨 진짜 핏예쁨 5 | 15:21 | 116 |
| 589313 | 잡담 | 다시보니까 이 사진에 므모 2 | 15:20 | 118 |
| 589312 | 잡담 | 믐므들 살 플리 있음 ㅈㅂ 과일모자랑 키링파우치 꼭 세트로 사죠 3 | 15:20 | 78 |
| 589311 | 잡담 | 나 믐깅 파우치만 있었는데 | 15:20 | 34 |
| 589310 | 잡담 | 너네 뭐노려? 7 | 15:18 | 135 |
| 589309 | 잡담 | 링거티 사고싶은데 참아야지 8 | 15:16 | 154 |
| 589308 | 잡담 | 얘들아 혹시 랜덤뱃지 옛날꺼 살 사람도 있니...? 2 | 15:15 | 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