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틈틈히 PC로 취켓하려고 키는순간 자리 클릭할때마다 날짜 뒤로가기 ㅇㅈㄹ해서 못해먹겟음 2층중앙이나 4층 중앙갈까했는데 걍 취켓 고통에서 벗어나 얌전히갈까 지금 진지하게 고민중
잡담 2층스피커 자리그냥갈까
572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6 | 00:05 | 7,7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257 | 잡담 | 굿즈 소취하는거 있어 2 | 14:10 | 63 |
| 589256 | 잡담 | 근데 놀은 퍼즐이 안뜨는건가 원래? 5 | 14:05 | 86 |
| 589255 | 잡담 | ㅇㅍㅂ 빅팬사려고 생각중인 풀리있니 6 | 14:02 | 103 |
| 589254 | 잡담 | 4층가는 사람들 나랑 재밋게놀아주기야 2 | 14:01 | 36 |
| 589253 | 잡담 | 우리 체조 고척때도 수수료 4000원 떼갔나? 9 | 13:53 | 209 |
| 589252 | 잡담 | 막콘 자리 계속남아있을것같은데 지금 자리 취소하고 4 | 13:33 | 401 |
| 589251 | 잡담 | 같은 날 좌석 두개 쥐고 선택 못하는 덬 있어? 11 | 13:31 | 254 |
| 589250 | 잡담 | 첫콘 취소하려고! 2 | 13:26 | 350 |
| 589249 | 잡담 | 30분전 | 13:26 | 60 |
| 589248 | 잡담 | ㅅㅁㅊㅊ 6 | 13:06 | 32 |
| 589247 | 잡담 | 너네라면 자리 어디할래? 13 | 13:02 | 434 |
| 589246 | 잡담 | 헐 으노 잘어울릴줄 알았어!! 1 | 12:57 | 295 |
| 589245 | 잡담 | 은호 노래불러주는거 2 | 12:54 | 282 |
| 589244 | 잡담 | ㅇㅍㅂ 방금 ㄷㅇㅅ에서 방석요거 샀는데 6 | 12:46 | 498 |
| 589243 | 잡담 | 그런의미로 MD 양산어때 17 | 12:34 | 429 |
| 589242 | 잡담 | 365일 우양산들고다니는데 ㄹㅇ 이게없으면 난....싶은적 많아 4 | 12:22 | 303 |
| 589241 | 잡담 | 사첵 입장시간 3 | 12:17 | 329 |
| 589240 | 잡담 | 나는 난시가 심해서 빛번짐이 심해진다 싶으면 계절 상관없이 양산 써 7 | 12:01 | 296 |
| 589239 | 잡담 | 요즘 접이식 찾으면 우양산이 기본인듯 1 | 11:57 | 179 |
| 589238 | 잡담 | 우양산 vs 양우산 덬들의 생각은? 40 | 11:57 | 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