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피씨로 취켓해보는데
예매창 들어가서 좌석 누르고 뒤로 가기 하면 계속 날짜로 돌아감..
좌석보기로 보는것도 불편해졌고..
예매창 자체가 팝업이 아닌것도 불편하다
나는 폰으로만 할듯...ㅠㅠㅠㅠㅠ
폰으로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피씨로 취켓해보는데
예매창 들어가서 좌석 누르고 뒤로 가기 하면 계속 날짜로 돌아감..
좌석보기로 보는것도 불편해졌고..
예매창 자체가 팝업이 아닌것도 불편하다
나는 폰으로만 할듯...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6 | 00:05 | 7,7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257 | 잡담 | 굿즈 소취하는거 있어 2 | 14:10 | 52 |
| 589256 | 잡담 | 근데 놀은 퍼즐이 안뜨는건가 원래? 5 | 14:05 | 79 |
| 589255 | 잡담 | ㅇㅍㅂ 빅팬사려고 생각중인 풀리있니 5 | 14:02 | 96 |
| 589254 | 잡담 | 4층가는 사람들 나랑 재밋게놀아주기야 2 | 14:01 | 34 |
| 589253 | 잡담 | 우리 체조 고척때도 수수료 4000원 떼갔나? 7 | 13:53 | 206 |
| 589252 | 잡담 | 막콘 자리 계속남아있을것같은데 지금 자리 취소하고 4 | 13:33 | 399 |
| 589251 | 잡담 | 같은 날 좌석 두개 쥐고 선택 못하는 덬 있어? 11 | 13:31 | 248 |
| 589250 | 잡담 | 첫콘 취소하려고! 2 | 13:26 | 345 |
| 589249 | 잡담 | 30분전 | 13:26 | 60 |
| 589248 | 잡담 | ㅅㅁㅊㅊ 6 | 13:06 | 32 |
| 589247 | 잡담 | 너네라면 자리 어디할래? 13 | 13:02 | 432 |
| 589246 | 잡담 | 헐 으노 잘어울릴줄 알았어!! 1 | 12:57 | 295 |
| 589245 | 잡담 | 은호 노래불러주는거 2 | 12:54 | 282 |
| 589244 | 잡담 | ㅇㅍㅂ 방금 ㄷㅇㅅ에서 방석요거 샀는데 6 | 12:46 | 498 |
| 589243 | 잡담 | 그런의미로 MD 양산어때 17 | 12:34 | 426 |
| 589242 | 잡담 | 365일 우양산들고다니는데 ㄹㅇ 이게없으면 난....싶은적 많아 4 | 12:22 | 301 |
| 589241 | 잡담 | 사첵 입장시간 3 | 12:17 | 328 |
| 589240 | 잡담 | 나는 난시가 심해서 빛번짐이 심해진다 싶으면 계절 상관없이 양산 써 7 | 12:01 | 295 |
| 589239 | 잡담 | 요즘 접이식 찾으면 우양산이 기본인듯 1 | 11:57 | 179 |
| 589238 | 잡담 | 우양산 vs 양우산 덬들의 생각은? 40 | 11:57 | 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