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땜에 막콘만가구
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
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
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

F20극싸랑 E1바로옆 E2 자리가 있는데
플로어랑 2층이랑 고민중이야 ㅠㅠ
플브콘은 한번도 플로어 안가봐서 궁금하기도한데 그래도 2층이낫나 싶기도하고
덬들이라면 어디갈거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6 | 00:05 | 7,7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257 | 잡담 | 굿즈 소취하는거 있어 2 | 14:10 | 59 |
| 589256 | 잡담 | 근데 놀은 퍼즐이 안뜨는건가 원래? 5 | 14:05 | 83 |
| 589255 | 잡담 | ㅇㅍㅂ 빅팬사려고 생각중인 풀리있니 6 | 14:02 | 102 |
| 589254 | 잡담 | 4층가는 사람들 나랑 재밋게놀아주기야 2 | 14:01 | 35 |
| 589253 | 잡담 | 우리 체조 고척때도 수수료 4000원 떼갔나? 8 | 13:53 | 207 |
| 589252 | 잡담 | 막콘 자리 계속남아있을것같은데 지금 자리 취소하고 4 | 13:33 | 401 |
| 589251 | 잡담 | 같은 날 좌석 두개 쥐고 선택 못하는 덬 있어? 11 | 13:31 | 252 |
| 589250 | 잡담 | 첫콘 취소하려고! 2 | 13:26 | 348 |
| 589249 | 잡담 | 30분전 | 13:26 | 60 |
| 589248 | 잡담 | ㅅㅁㅊㅊ 6 | 13:06 | 32 |
| 589247 | 잡담 | 너네라면 자리 어디할래? 13 | 13:02 | 434 |
| 589246 | 잡담 | 헐 으노 잘어울릴줄 알았어!! 1 | 12:57 | 295 |
| 589245 | 잡담 | 은호 노래불러주는거 2 | 12:54 | 282 |
| 589244 | 잡담 | ㅇㅍㅂ 방금 ㄷㅇㅅ에서 방석요거 샀는데 6 | 12:46 | 498 |
| 589243 | 잡담 | 그런의미로 MD 양산어때 17 | 12:34 | 428 |
| 589242 | 잡담 | 365일 우양산들고다니는데 ㄹㅇ 이게없으면 난....싶은적 많아 4 | 12:22 | 303 |
| 589241 | 잡담 | 사첵 입장시간 3 | 12:17 | 329 |
| 589240 | 잡담 | 나는 난시가 심해서 빛번짐이 심해진다 싶으면 계절 상관없이 양산 써 7 | 12:01 | 296 |
| 589239 | 잡담 | 요즘 접이식 찾으면 우양산이 기본인듯 1 | 11:57 | 179 |
| 589238 | 잡담 | 우양산 vs 양우산 덬들의 생각은? 40 | 11:57 | 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