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 애들 막 시청자 100명만 되어도 엄청 좋아하고 매니아층(ㅋㅋ) 생기면 작은 홀에서 공연하는 상상하고 막 그랬는데 얘들아... 우리가 문학이래..8ㅅ8 플리 짱 많아 우뜨케(ू˃o˂ू)
잡담 근데 나 너무 감격스러워
2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지 애들 막 시청자 100명만 되어도 엄청 좋아하고 매니아층(ㅋㅋ) 생기면 작은 홀에서 공연하는 상상하고 막 그랬는데 얘들아... 우리가 문학이래..8ㅅ8 플리 짱 많아 우뜨케(ू˃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