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대한통운 앱에서 송장 떳었는데 오래두니까 사라져서 송장 다시 확인하려고 들어가니까 송장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배송준비중으로만 떠있는데 ㅠ 쓰읍
전에 대한통운 앱에서 송장 떳었는데 오래두니까 사라져서 송장 다시 확인하려고 들어가니까 송장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배송준비중으로만 떠있는데 ㅠ 쓰읍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06.24 | 19,2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4,03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459 | 잡담 | 난 보지도 못했는데 샤갈... | 12:10 | 19 |
| 590458 | 잡담 | 플브한테만 상냥한 플리라는걸 깨달은 플부가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 2 | 12:09 | 84 |
| 590457 | 잡담 | 콘서트 생각하니 다 괜찮아짐 | 12:07 | 36 |
| 590456 | 잡담 | 광고땜에 못 들엇는데 3 | 12:06 | 145 |
| 590455 | 잡담 | 재료가 안좋은데 셰프들이 애썼어요 3 | 12:05 | 182 |
| 590454 | 잡담 | 우리 5인뱅 이렇게 노답으로 만들기도 힘든데 | 12:05 | 125 |
| 590453 | 잡담 | 교체카드로 가랑이풀리 올라가는 상상 3 | 12:05 | 46 |
| 590452 | 잡담 | 그래도 애들 보고 끝나니까 좀 기분이 나아짐 8 | 12:04 | 197 |
| 590451 | onair | 우리 애들 얼굴이 명약이네 | 12:04 | 13 |
| 590450 | onair | 우리 플레이브 고생했고 오뱅알!! | 12:04 | 6 |
| 590449 | onair | 얼꾸 다시 봐도 너무 예쁘다 | 12:04 | 7 |
| 590448 | onair | 교체라니 플리가 무대 올라가나요? 8 | 12:03 | 211 |
| 590447 | onair | 애들땜에 웃는다 | 12:03 | 17 |
| 590446 | onair | 선발 라인업이 꽉 끼네요 | 12:03 | 25 |
| 590445 | onair | 헐 콘서트에 지금 이분들 다 나오네 1 | 12:03 | 151 |
| 590444 | onair | 헉 하민이 스포 완전 대형스폰데 괜찮아? 1 | 12:03 | 157 |
| 590443 | onair | 선발 5명 기다려 | 12:03 | 19 |
| 590442 | onair | 교체하면 큰일 | 12:03 | 13 |
| 590441 | onair | 교체카드가요??? | 12:03 | 15 |
| 590440 | onair | 제육 도착했다고 연장전ㅋㅋㅋㅋ | 12:02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