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ZqCx_FXk4w?si=wrbz0dxaCisdJdDk
뭐지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https://youtu.be/xZqCx_FXk4w?si=wrbz0dxaCisdJdDk
뭐지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7 | 00:05 | 7,22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228 | onair | 오늘 점심 수제비 먹을까 | 10:01 | 2 |
| 590227 | onair | 로고를 위로 옮기고 애들을 아래에 더 크게 못하나 1 | 10:00 | 32 |
| 590226 | onair | 하민이 긴장한거 귀여워 | 10:00 | 7 |
| 590225 | onair | 산뷰 진짜 신기하긴 하다 | 10:00 | 8 |
| 590224 | onair | 하민이 긴장해서 웅냥냥 ㅋㅋㅋ | 10:00 | 7 |
| 590223 | onair | 노아야 좀 넘어가주세욬ㅋㅋㅋㅋㅋㅋ 1 | 09:59 | 52 |
| 590222 | 잡담 | 모바일 광고차단은 사파리+유블록 3 | 09:59 | 38 |
| 590221 | onair | 월루하면서 라방푸드 고구마에 저당라뗴 1 | 09:58 | 18 |
| 590220 | onair | 뭘 어떻게 하면 택배크로스가 수제비킥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58 | 16 |
| 590219 | onair | 아 뭐 먹고싶은데 입맛이 없어 | 09:58 | 10 |
| 590218 | onair | 굉장히 야들할 것 같은 수제비킥 1 | 09:57 | 44 |
| 590217 | onair | 수제비킥 뭔데ㅋㅋㅋㅋㅋㅋ | 09:57 | 8 |
| 590216 | onair | 수제비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57 | 9 |
| 590215 | onair | 오늘도 냥긁냥 | 09:57 | 12 |
| 590214 | onair | 노아 아침부터 악플ㅋㅋㅋㅋㅋㅋ | 09:57 | 23 |
| 590213 | onair | 샤갈 나도 드디어 광고의 습격이 8 | 09:56 | 115 |
| 590212 | onair | 유블록 최고다 | 09:56 | 23 |
| 590211 | onair | 카메라 무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09:55 | 83 |
| 590210 | onair | 수상하리만큼 애국가를 잘부르는 왹져들ㅋㅋㅋ | 09:55 | 6 |
| 590209 | onair | 수상할 정도로 애국가를 잘 알아 | 09:55 | 3 |